2018년 11월 26일 월요일

신의 아들 조용기

역시 조용기 목사는 실망시키지 않는다.
여의도 순대볶음교단의 교주이자 자신이 이시대에 바울이라고 주장하는 비스트.  크리토퍼 히친스의 말을 좀 베껴 한마디 하자면, 이 냥반이야 말로 관장하고 입관하면 성냥각에 들어갈만한 분.

(펌)
조용기 목사 아내 김성혜 총장, 선교비로 부동산 투기 의혹 <뉴스타파> "157억 부동산 취득"…여의도순복음교회 "돈 어디에 썼는지 몰라"  [뉴스앤조이-이용필 기자] 조용기 원로목사(여의도순복음교회) 아내 김성혜 총장(한세대학교)이 수백억대 선교비를 유용했다는 의혹이 또다시 제기됐다. 미국 LA에 있는 베데스다대학 명예총장 겸 이사장인 김 총장이 학교에 써야 할 돈을 부동산 투자에 사용했다는 것이다.

한국탐사저널리즘센터 <뉴스타파>는 11월 20일 '조용기 일가의 30년 차명 부동산①: 순복음교회 선교비 270억의 비밀' 편을 보도했다. 여의도순복음교회가 약정에 따라 2000년~2014년 베데스다대학에 총 270억의 선교비를 지원했는데, 이 돈이 목적에 맞게 쓰이지 않았다고 지적했다.

<뉴스타파>는 베데스다대학이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매년 수십억을 지원받았는데 정작 학교는 초라했다고 보도했다. 3층짜리 건물 한 동과 컨테이너를 개조해 만든 강의실이 전부였다. 취재 결과 선교비 중 14억 원만 장학금으로 사용됐고, 나머지는 부동산 투자에 쓰인 것으로 드러났다. 베데스다대학은 콘도 11채, 빌딩 3채, 고급 주택 6채, 2만㎡(6050평)에 이르는 땅 등을 구입했다. 이러한 부동산 매입은 교육 목적과 관련 없었다.

베데스다대학 측은 <뉴스타파>에 "부동산은 모두 대출을 받아 구입했으며, 순복음교회 선교비를 포함한 모든 지원금은 모두 장학금에 썼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뉴스타파>는 "베데스다대학의 부동산 투자는 2017년 6월 기준으로 취득가액이 187억 원이고, 그중 차입금 비중이 31억 원이다. 결국 차입금을 제외하고도 약 157억은 부동산 취득에 사용된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뉴스타파>는 김성혜 총장에게 선교비 사용처를 물었지만, 김 총장은 답변을 거부했다. 선교비를 14년간 지원해 온 여의도순복음교회는 송금한 돈이 구체적으로 어떻게 사용됐는지 몰랐다고 했다. 교회 내부에서 문제가 제기돼 2014년 3월 이후 발전 기금을 보내지 않았다고 <뉴스타파>측에 해명했다.

김성혜 총장의 선교비 유용 의혹은 2011년부터 꾸준히 제기돼 왔다. <국민일보> '노·사공동비상대책위원회'는 2011년 특보 5호에서 '美 베데스다대학 220억 부동산 어떻게 구입했나'는 제목의 보도를 통해, 김 총장의 재산 국외 도피 의혹을 제기했다. <미주뉴스앤조이>도 2013년 11월, 여의도순복음교회의 선교 지원금이 대부분 부동산 구입 등에 사용됐다고 보도한 바 있다.

2018년 8월 14일 화요일

빨리 천당갔음 하는 사람들

아직 예수 영접안했다고, 예스 하고 천당가라고 때거지로 몰려 와서 죽을날 받아놓은 할애비 겁박하는 인간들이나 그것들을 병실에 들여놓은 여편네나 자식새끼들이나, 정말 한심했던 기억이 있다.  며칠전 인명구조중 현장에서 숨진 소방관의 어린 아들에게, 아버진 믿지않아 지옥에 갔을테니 같이 기도 하자고 했다던 목사에 대한 기사가 있었다.  사실이라도 전혀 놀랍지도 않다.  정말 놀라운 것은 더 나빠지지도 더 나아지지도 않았다는것.  지금까지 늘 주구장창 그래왔듯, 신의이름으로, 종교의 이름으로, 신앙의 이름으로, 부도덕하고 반인류적 행위들을 정당화하는 그들의 정신상태.  그거다.  보통 자기가 뭘 하고 있는지 모른다.  비판해도 뭔소리 하는지 모르는건지 아는데 모른척 하는건지.  뭐가 되었든 위험한 사람들이다.  지들의 혀로 지옥으로 보내버리는 선량한 사람들이 몇이나 되는지 알긴 아나?  예수는 지들같은 인간들이 죽인거 아나?

2018년 4월 11일 수요일

성관계 전문 목사 이재록


https://www.youtube.com/watch?v=4A8xRWAD0us

http://news.joins.com/article/22528225

http://news.jtbc.joins.com/html/730/NB11616730.html

http://www.hani.co.kr/arti/society/religious/840295.html


너무 밝힌다 이냥반.

다른 기독교인들은 이자가 이끄는 교회를 이단이라 한다.

그럼 뭔가 틀려지는가?

이런것들 보면서 사단도 악마도 다 위안 받는거 아니겄어?